통글자연습 ㅌ 티읕단어 쓰기장

엄마표 무료 한글공부 프린트

받침없는 한글통글자연습장 입니다

'ㅌ' 티읕이 들어간 통글자 단어

'타조, 타이어, 버터, 노트, 도토리, 토끼'의

받침없는 단어를 예쁘게 따라서 써볼수 있는 한글 활동지 입니다

낱글자연습을 마치고 통글자연습을 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한글학습지입니다

 

이번 받침없는단어 시리즈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빨리 올려드린다고 서두르다가 그만

티읕학습지를 빠뜨린채 피읖학습지부터 올려드렸네요.

학습지의 순서가 좀 바뀌었으니

참고하셔서 아이들에게 프린트해주세요

 

티읕 통글자 연습 학습지를 이미 올려드린줄 알았네요 ^^;;;

오늘 올려주신 댓글을 보고 티읕학습지가 빠진걸 확인했어요 ㅠ.ㅠ

댓글이 없었으면 히읗단어까지 올려드리고 올릴뻔 했어요

히읗학습지 워크시트를 제작중이었거든요 ㅎㅎㅎㅎㅎㅎ

학습지의 순서가 바뀌어서 많이 아쉽네요 ㅠ.ㅠ

 

_ 콘텐츠(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새창이 열립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