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색칠공부 프린트 리본공주님을 색칠해요

엄마표 공주색칠공부자료 프린트하기

정말 오래간만에 공주님들을 위한

무료 색칠공부 프린트를 올려드리네요

한동안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가 업로드가 되지않아서

꼬마 숙녀님들이 많이 기다리셨을꺼예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업로드하는 만큼

특별히 신경써서 리본도 많이 달고 레이스도 왕창 달아보았습니다

공주님들은 뭐니 뭐니 해도 리본과 레이스죠 ^^;;

 

색칠공부도안이 흑백으로만 보면 엄청 복잡해보이네요

그래서 색칠하기 샘플에는 조금 단순하게 색칠해보았습니다

레이스단을 한층 한층 다른색으로 하는것도 참 예쁜데

손이 아직 섬세하지 않은 아이들은

샘플컬러링 처럼 단순하게 색칠해봅니다~

 

펀맘에는 무료색칠공부 프린트자료와

색칠하기도안이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미리 프린트 해두셨다가 아이가 심심해할때

한장씩 꺼내주세요~

 

아이가 색칠공부 할때 엄마는 밀린 집안일을 하거나

잠시 휴식을 취하기도 할수있어서

저는 아이가 색칠공부할때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게다가 무료 색칠공부니까 더 부담이 없죠~

오늘도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_ 콘텐츠(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새창이 열립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