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숫자쓰기 프린트 숫자2

 

엄마표 수학공부 유아 숫자쓰기 프린트

숫자2을 써보세요

 

어제 약속드린대로 숫자쓰기 프린트

이번순서 숫자2를 엄청 빨리~ 올려드립니다 ~

약속을 잘 지키는 펀맘입니다~^^

 

숫자2를 설명하고자 엄청 큰 수박 2통을

설명 이미지로 넣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숫자2가 보이지 않고 수박만 보이네요

제가 수박을 좋아합니다~ㅋㅋ

올 여름에 수박을 많이 먹었는데~

이제 가을이라 수박을 먹을수 없어서 아쉽네요~

이 프린트를 보고 수박을 사달라고 하는 아이들은

없어야 할텐데요~ ^^;;

ㅋㅋ ㅋ 어른인  저조차도 수박타령을 하고 있네요~후후후

 

이미지 위의 프린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A4사이즈에 딱 맞춘 원본 프린트 파일이 새창으로 뜸니다

윈도우창의 파일메뉴에서 인쇄버튼을 누르셔서 프린트 하시면 되세요~

유아 숫자쓰기 프린트 다음 숫자도 빨리 올려드리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_ 콘텐츠(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 새창이 열립니다 _


 


 


 

 

댓글